[이벤트] 하이투자증권 '디폴트옵션 상품 가입'
[이벤트] 하이투자증권 '디폴트옵션 상품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9월 30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퇴직연금 DC형과 IRP 상품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디폴트옵션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가입금액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디폴트옵션 상품 중 초저위험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는 제외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기준금액 이상 잔고를 유지하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가입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상당 커피 쿠폰(300명), 1000만원 이상이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 제도는 퇴직연금 가입자가 적립금의 운용상품을 결정하지 않는 경우 사전에 정해둔 운용 방법으로 적립금이 자동으로 운용되도록 하는 제도다. 

하이투자증권의 디폴트옵션 상품인 '하이투자증권 디폴트옵션 고위험 TDF 3호'가 지난 2분기 말 기준 6개월 수익률 11.34%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디폴트옵션 상품의 가입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iM 하이’)과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연금지원부는 "디폴트옵션 제도는 시간과 경험의 부족으로 운용되지 못하고 방치될 수 있는 퇴직연금의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제도"라며 "디폴트옵션 제도의 활용은 검증된 우수한 상품 가입을 통한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로 노후 소득 재원을 확충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