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분야 경력직 채용
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분야 경력직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화, 로보틱스, 수소연료전지, 차량제어, 디자인 등 9개 분야 모집
현대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CTO 부문에서 근무할 세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동화와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발전하는 자동차(SDV, Software Defined Vehicle) 등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경력직 우수인재 채용에 나선다.

현대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CTO 부문에서 근무할 세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진행된 연구개발 부문 조직개편 이후 대규모로 경력직을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채용의 주요 분야는 전동화, 로보틱스, 수소연료전지, 차량제어, 디자인 등 9개 부문이며, 지난 2월 상반기 채용 인원 대비 2배 이상으로 모집 규모를 확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및 유선인터뷰(9월) △직무면접(10월) △종합면접(11월)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 내 입사한다. 상세 일정은 부문별 모집 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연구개발 부문 대규모 경력직 채용 추진을 통해 우수인재를 선점하는 동시에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리더십 확보와 신사업 전략의 과감한 전개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특히, 소프트웨어 개발자 채용 확대 흐름에 발맞춰 조직문화, 개발환경 등 모든 면에서 경력 개발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