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월간 캐시백'
[이벤트] KB국민카드 '월간 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제과점·수영장 등 이용시 최대 3만원 캐시백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는 고객 사용빈도가 높은 업종에서 캐시백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프리패스 카드 제외) 고객이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 응모 후 편의점,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업종 등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까지 캐시백된다.

또한 여름 휴가철 방문 빈도가 높은 수영장, 골프장, 볼링장 등의 스포츠 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4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8월 한달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000원에서 50% 할인된 2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해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여름 시즌 사용빈도가 높은 업종에서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화 이벤트"라며 "KB국민 체크카드로 여름철 각종 경비를 절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