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옮기면 리워드 지급'
[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옮기면 리워드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옮기면 풍성한 혜택을 주는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은 타사에서 거래 중인 미국 주식을 미국주식 옮기기를 통해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는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지급한다. 오는 9월 8일까지 타사 미국 주식 순 입고 1000만 원 당 2만 원씩, 최대 1억 원 순 입고 시 20만 원까지 지급된다. 단, 순 입고액 기준으로 10월 6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입고주식의 평가하락으로 인한 잔고 감소는 조건에 반영되지 않는다.

입고 후 10월 6일까지 미국 주식 거래를 추가 이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배의 지급금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한 미국 주식 누적 거래 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기존 입고 리워드 금액의 1.5배에서 5배까지 늘어나 최대 100만 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앱 내 '주식' 탭과 카카오톡 내 주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면 모두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13일에 사용자의 종합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