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학습지 구독하고 할인받자"
[이벤트] KB국민카드 "학습지 구독하고 할인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구몬·웅진씽크빅·비상온리원 대상
최대 10.8만원 추가 할인·캐시백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습지 구독료 절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KB국민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 중 신규 자동납부 등록한 고객이다.

먼저 '교원구몬 KB국민카드' 고객에게는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 기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36개월간 매월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8월 이전 교원구몬 자동납부 승인실적 없음 등의 조건을 달성해야 한다.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고객 대상으로는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7000원이 할인된다. 여기에 24개월간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8월 이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 실적 없음 등의 조건을 채워야 한다.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에게는 5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이다. 다만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부모의 학습지 구독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가계의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