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재 인천국제공항公 사장, 마약 근절 '노 엑시트 릴레이' 동참
이학재 인천국제공항公 사장, 마약 근절 '노 엑시트 릴레이'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 엑시트' 문구와 사진 촬영·게시 후 다음 참여자 지목
마약 중독에 국민적 경각심 고취, 마약 범죄 예방 목표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마약 중독에 대한 국민적 경각심을 고취하고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등 관계기관이 합동 실시 중이다.

캠페인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와 인증사진을 촬영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 또는 언론보도를 통해 홍보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이 사장은 조동암 인천도시공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박정원 인천공항 항공사 운영위원회 위원장과 김필연 인천공항운영서비스 사장을 다음 참여자로 지명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 사장은 "마약범죄는 국민의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공동체를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이다"며 "인천공항은 대한민국의 관문으로서 유관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국경 단계에서 마약류 반입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