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리조트 최대 74% 할인'
[이벤트] BC카드 '리조트 최대 74%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웰리힐리 등 전국 6개 리조트 대상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BC카드가 전국 6개 리조트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입장권 할인, 특가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용평리조트의 경우 9월 24일까지 객실 숙박과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왕복 이용, 그리고 용평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BC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최대 74% 할인해준다.

이어 △대명리조트(8월 26일까지) △웰리힐리(9월 23일까지) △휘닉스파크(9월 27일까지)에서도 객실 숙박과 조식, 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BC카드 고객 전용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에서는 8월 31일까지 BC카드 단독으로 수영장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에서는 9월 27일까지 객실 숙박과 함께 소나타오브라이트, 수영장, 바운스슈퍼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3종을 BC카드 고객 한정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리조트 할인 혜택은 BC바로카드와 11개 회원사(우리카드,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씨티은행, 신한카드)가 발급하는 BC카드(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BC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은 각 카드상품에 탑재된 기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고객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BC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로 풍성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