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h수협은행 '해양동물 보호 SOS'
[이벤트] Sh수협은행 '해양동물 보호 SO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그라운드엑스와 제휴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카카오 블록체인 계열사 그라운드엑스와 손잡고 해양동물 보호를 위한 'SOS(Save Our Se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라운드엑스는 카카오브레인 자체개발 인공지능(AI) 화가 '칼로(Karlo)'가 디자인한 해양동물 NFT(대체불가능토큰)를 제공한다. 수협은행은 대표상품인 '헤이(Hey)적금' 가입 시 0.3~0.5%p(포인트)의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SOS 이벤트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파트너뱅크에 접속해 '해양보호동물 NFT 받고, 우대금리도 받자!'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와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그라운드엑스가 서비스하는 디지털 자산지갑 '클립(klip)' 회원가입과 수협은행 계좌개설이 필수조건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그동안 'Sh보고싶다! 명태야적금',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 등 다양한 공익상품을 통해 우리 바다와 해양환경 보전에 노력해왔다"며 "이제는 NFT유저를 비롯한 디지털 세대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고객 눈높이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협은행 만의 디지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