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생성형AI·클라우드 분야 경력직 대규모 채용
LG CNS, 생성형AI·클라우드 분야 경력직 대규모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 사옥 전경. (사진=LG CNS)
LG CNS 사옥 전경. (사진=LG CNS)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LG CNS가 생성형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전략 등의 분야에서 경력직 채용을 대규모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생성형 AI 채용 분야는 언어 AI와 비전 AI로, 언어 AI 분야는 오케스트레이터 개발에 필요한 AI 모형화와 엔지니어링 업무를 수행할 직원을 채용한다.

오케스트레이터는 챗GPT와 같은 대규모 언어 모델(LLM)을 기반으로 금융과 유통, 제조 등 산업에 맞게 특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도구이자 기술이다.

비전 AI 분야에서는 제조 과정에서의 불량품 판정이나 물류센터에서 활용하는 상품 분류 작업에 필요한 이미지·동영상 분석용 AI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클라우드 전략과 데이터·AI 전략을 비롯해 △스마트팩토리 △금융 DX(디지털 전환) △SCM(공급망 관리) △ERP(자원 관리 시스템) △스마트시티 등의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컨설턴트를 모집한다.

LG CNS가 자체 개발한 퍼펙트윈 분야의 경력자도 모집한다. 퍼펙트윈은 기존 시스템에서 처리되는 실거래 데이터를 신규 시스템에 자동 적용해 실시간으로 장애 여부를 판별하는 자동 검증 솔루션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6일 오후 11시까지이며, 서류 합격자는 면접 전형에 응시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