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럭셔리 슈퍼위크'
[이벤트] 롯데카드 '럭셔리 슈퍼위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미니백·샌들 등 12% 할인+12개월 무이자 할부
추첨 통해 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 키링 증정
'럭셔리 슈퍼위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럭셔리 슈퍼위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롯데카드가 명품 대상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럭셔리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럭셔리 슈퍼위크는 오는 17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의 명품관인 '럭셔리' 판매 상품 중 2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12% 쿠폰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바캉스룩을 완성한 스몰 럭셔리'를 주제로 명품 브랜드 미니백·샌들·모자·액세서리·스니커즈 등을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15시 이전 구매 시 당일에 택배를 발송해준다. 또한 24일까지 행사 상품을 구매 확정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 키링을 증정한다.

럭셔리 슈퍼위크는 행사 대상 브랜드는 △끌로에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아미 △이자벨마랑 등이다.

한편, 띵샵 럭셔리에서는 판매 중인 모든 명품 브랜드 지갑, 가방, 의류, 신발 등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 중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3개월 △3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높은 할인율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고객의 결제 부담을 낮췄다"며 "앞으로도 띵샵 명품관 '럭셔리'에서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