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잔여가구 분양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잔여가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효성중공업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들어서는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의 잔여가구를 분양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2개 블록 12개동, 전용 74~100㎡, 총 992가구(1블록 355가구, 2블록 637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는 의료, 정밀, 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2024년 예정)와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2025년 예정), 스마트코어폴리스(2027년 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안성 IC 인근, 평택대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 안성과 평택을 관통하는 서동대로(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광역버스 정류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4차 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수도권 내륙선'과 '평택~부발선'이 추진 중이며, 서울~세종고속도로(구리~안성구간)와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개통되는 등 교통이 더욱 편리해 질 것으로 보인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양진초와 양진중, 용죽지구 학원가, 진사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하고 경기 남부 최대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트킹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 약 5700㎡ 규모로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소사지구 문화공원과 역사유적공원 등 녹지도 풍부하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금융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무상옵션을 늘렸다. 발코니 확장시 주방벽과 주방 상판 세라믹 타일, 광파오븐과 사각싱크대, 거실과 주방 조명등(우물천정,디밍,감성조명), 복도와 거실 시트판넬 마감 등 다양한 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현관 중문, 보조주방가구 등 유상옵션 품목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현재 잔여가구에 대한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거주지역,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계약할 수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