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전기차 할부금리 1%p 전격 인하
현대캐피탈, 전기차 할부금리 1%p 전격 인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자동차금융 프로모션 진행
전 차종 할부금리는 0.3%p↓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이 7월 자동차금융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전기차 할부금리를 기존 대비 1%포인트(p) 낮췄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달부터 고객이 모빌리티 할부(현대자동차)와 M할부(기아)를 통해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4.7% △48개월 4.8% △60개월 4.9% 금리의 할부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기아 제외)나 현대카드M 계열 카드로 차량가의 1% 이상만 선수금으로 결제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대캐피탈은 전기차를 제외한 현대자동차와 기아 전 차종의 자동차 할부금리 또한 0.3%p 인하했다.

이달부터 모든 현대자동차그룹의 차량을 모빌리티 할부·M할부로 이용하면 △36개월 5.4% △48개월 5.5% △60개월 5.6%라는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로 활용 가능하다.

7월 한달 동안 리스·렌트 등 임대 상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9월까지 임대 만기 고객 중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차량을 임대 서비스로 다시 이용할 경우, 초회차 납입금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은 7월 내 해야 한다.

현대캐피탈의 EV9 임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GS그룹 충전소(GS칼텍스, GS커넥트, 차지비)에서 1년 간 최대 3000kWh까지 무료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EV9 임대상품은 타 전기차 임대상품 대비 최대 10% 이상 높게 잔존가치를 설정할 수 있어, 월 이용료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 재이용 고객에게도 혜택이 준비됐다. 기존 제네시스 리스·렌트 이용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을 재이용할 경우, 초회차 납입금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이용 고객에게는 같은 차종 구매 고객에게 유상으로 제공되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 이용 1년 내 휠 1개를 수리 받을 수 있다. 일부 차량 손상에 대해서도 1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여전히 불안한 금융시장과 고금리 기조 속에서도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공격적인 할부금리 인하와 함께 다양한 임대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