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드 지하드 몰디드 코쿤콜렉션 리조트 총지배인 방한···조이아일랜드 소개
아메드 지하드 몰디드 코쿤콜렉션 리조트 총지배인 방한···조이아일랜드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드 지하드 몰디브 코쿤콜렉션 리조트 총지배인이 오는 9월1일 선보일 예정인 몰디브 조이아일랜드를 소개하며 지난 21일 파티콘셉트의 디너행사를 청담동에서 개최하고 있다. (사진=코쿤콜렉션 리조트)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몰디브 코쿤콜렉션 리조트 그룹은 아메드 지하드(Ahmed Jihad) 총지배인을 비롯해 토아 알리(Thoha Ali) 총괄세일즈 이사가 세일즈 콜 및 홍보의 일환으로 최근 방한했다고 밝혔다.

몰디브 코쿤콜렉션 리조트 아메드지하드 총지배인은 몰디브 코쿤콜렉션 3개 리조트는 물론 오는 9월1일 신규 선보일 예정인 몰디브 조이아일랜드의 무제한 제공 올인클루시브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매주 열리는 비치파티를 적극 소개하며 지난 21일 파티콘셉트의 디너행사를 청담동에서 개최했다.

몰디브 코쿤콜렉션 아메드지하드 총지배인은 "코쿤 콜렉션은 이태리 기업이 운영하는 회사로 몰디브에 총 3개의 리조트를 운영 중"이라며 "몰디브는 1000여개의 산호섬과 수백개의 샌드뱅크로 이뤄진 인도양 대표 휴양지로 여유로운 휴식을 보장할 최고의 몰디브 리조트 코쿤콜렉션과 조이아일랜드를 한국에 적극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