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 가입'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9월 19일까지 투자등급채권과 하이일드채권에 분산 투자하는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는 비교적 안정적인 투자등급채권과 높은 수익을 노릴 수 있는 하이일드채권을 7대 3 비율로 편입하여 운용하는 상품이다. 투자등급채권 펀드보다는 높은 인컴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하이일드채권 펀드 보다는 변동성이 낮아 위험도를 관리하면서도 높은 채권 이자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해당 상품이 운용하는 자산의 평균 신용등급은 BBB 수준이며 위험 등급은 4등급, 보통위험이다. 주택담보증권, 자산담보부증권 등 복잡한 구조의 자산 편입은 제한적으로만 허용되며, 불필요한 변동성 확대를 줄이기 위해 통화 투자전략도 배제하여 운용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9월 19일까지 3개월간 재간접형 일반 및 온라인 클래스(A, C, A-e, C-e), 연금클래스(C-P, C-Pe) 상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5000원, 3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은 15,000원,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3만원, 1000만원 이상은 4만원원을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단, 10월 19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환매 발생 시 경품은 환매 후 잔고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또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 중 잔고 유지기간(10월 19일)까지 1000만원 이상 보유 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80만원 상당의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1명),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10명)이 마련돼 있다. 문화 상품권을 포함해 이벤트 경품은 슈로더투자신탁운용에서 제공된다.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MTS, HTS에서 가입 가능하며, 해당 상품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