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기아 전기차 구매 시 차량용 굿즈 증정
[이벤트] 현대카드, 기아 전기차 구매 시 차량용 굿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 대상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The Kia EV9'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 전기차(EV9,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시 전기차 전용 PLCC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로 100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구매한 차종에 따라 2종류의 차량용 굿즈가 제공된다. 먼저 EV9 구매 고객에게는 'EV9 브랜드컬렉션'이 제공된다.

EV9 시트에 적용된 바이오 인조가죽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해당 컬렉션은 헤드레스트 목쿠션, 선 바이저 포켓, 휠 디자인 디퓨저 등 6종의 차량용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고객에게는 기아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 세트가 주어진다. 해당 세트는 보스턴 백과 파우치, 리유저블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는 전기차 충전 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 전기차 특화 PLCC다.

신차 구매 시 2만 기아멤버스 포인트와 결제 금액의 1.5%에 달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해주는 등 혜택도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