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투자증권 '미국 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누리자'
[이벤트] 신한투자증권 '미국 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누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신한알파 MTS의 대대적인 개편을 기념해 '미국 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누리자'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증권종합계좌, CMA, S-Lite+계좌 고객 중 2022년 12월 1일 이후 해외 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도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1개월간 미국, 일본의 매수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한다. (매도 수수료는 미국 0.0008%, 일본 0%) 또한 중국·홍콩은 각각 매수 시 각각 0.00987%, 0.1385% (매도 수수료는 중국 0.10987%, 홍콩 0.1385%) 수수료를 적용한다. 이어 한 달 무료 혜택 종료 후에도 미국 주식은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0.07%, 일본, 중국, 홍콩은 11개월간 0.07%를 적용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엔화, 위안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해외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