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시즌2' 선봬
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시즌2'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드이발소 시즌2 포스터.(사진=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시즌2 포스터.(사진=유진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유진그룹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는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인 '내 꿈을 찾아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를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전작인 시즌1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평일과 주말을 포함해 좌석 점유율 70% 이상을 웃돌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브레드이발소 시즌2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밑에 있는 조수 윌크가 위기를 딛고 일어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내용으로 조수 윌크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유진엠플러스는 이번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즌1의 홍승희 연출가와 전상헌 음악감독 등과 함께 했다.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고 몬스터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푸른솔 골프클럽이 후원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조기 예매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진엠플러스 관계자는 "브레드이발소 시즌1에 보여준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작과는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스토리로 준비했다"면서 "올 여름 아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힐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