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에 대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알뜰폰 'U+유모바일(U+UMOBILE)'과 '사람과연결' 두 곳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개 회사의 알뜰폰 서비스 이용 고객이 간편투자플랫폼 'U.TOO(유투)'에서 최초로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6개월간 매월 1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U+유모바일은 신규, 기존 가입 고객 상관없이 U.TOO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람과연결의 경우 알뜰폰 신규 가입 고객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이 5월 한 달 동안 U.TOO를 통해 1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1만원이 지급되며, 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매월 1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1300만명을 넘어서며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별로 각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U.TOO와 U+유모바일, 사람과연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