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18종 통화에 환율 100% 우대 적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18종 통화에 환율 100% 우대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태국, 스위스 등 취급 통화 확대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 '트래블로그'가 국내 최초로 18종 취급통화 모두에 환율 100% 우대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여행의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기존 하나머니앱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통화에 △베트남VND △홍콩HKD △태국THB △스위스CHF △필리핀PHP △스웨덴SEK △인도네시아IDR △뉴질랜드NZD △헝가리HUF △체코CZK 등 10종 통화를 추가했다. 또한 18종 취급 통화 모두에 환율 100% 우대를 적용하며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있다.

고객니즈에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앞서 트래블로그는 해외 여행 후 남은 외화 하나머니를 원화로 환급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해, 지난달부터 환급 수수료를 5%에서 1%로 인하한 바 있다.

박정일 하나카드 하나머니사업부장은 "팬데믹을 지나면서 해외여행 방식이 변화하고 있다"며 "트래블로그는 여행의 경험을 바꾸는 서비스다. 향후 통신(로밍), 쇼핑(면세점), 보험(여행자) 등 다양한 혜택과 결합해 손님의 기대에 더욱 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