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기아 전용 '하이브리드 저금리형 할부' 상품 출시
현대캐피탈, 기아 전용 '하이브리드 저금리형 할부'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이자만 납입 후 저금리 혜택 제공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은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하이브리드 저금리형 할부'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내고, 이후 남은 48개월은 4.9%의 저금리로 월납입금을 납부하는 방식이다. 60개월 단일상품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현대캐피탈은 5월 한달간 현대자동차, 기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대표 할부 상품인 '모빌리티 할부형(현대자동차)'과 'M할부형(기아)'의 경우, 할부기간 36개월 기준 5.7%, 48개월 기준 5.8%, 60개월 기준 5.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생산된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국은행 기준금리 연동 할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국은행 기준금리를 고객의 상품 금리에 그대로 적용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현재 기준으로 최장 60개월의 할부기간 동안 3.5%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인 'G-파이낸스'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휠스크레치 복원과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하는 '바디케어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유리막 코팅, 방문세차 등 차량관리 프로그램 할인 혜택과 만기 시점에 제네시스 차량을 재이용하면, 첫 월납입금에서 200만원 할인 혜택도 준다.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K-솔루션' 프로모션도 주목할만 하다. 현대캐피탈과 기아가 함께 운영하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터카 전용 프로그램으로, 블랙박스, 윈도틴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K-솔루션 이용고객은 차량 이용기간 동안 안전운전 점수를 기반으로 1년간 월납입금을 매월 1만원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현대자동차와 기아 차량을 구매하거나 임대해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