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08 신한카드 여름愛 Festival'
신한카드, '2008 신한카드 여름愛 Festiva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가비 지원을 비롯해 휴가관련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08 신한카드 여름愛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한카드, '2008 신한카드 여름愛 Festival' © 서울파이낸스
우선 신한카드는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휴가 계획을 입력해 응모한 후 이벤트 기간 중에 신용판매 30만원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39명에게 최고 500만원까지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8월 11일까지 '신한카드 쇼핑' 內 제휴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최고 이용회원에게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최다 이용회원에게 1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포인트몰에서는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바캉스용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종경품을 제공하며 오는 7월 21일까지 온라인 판매 인기상품이나 여름 상품을 매일 1품목씩 한정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여름 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시 면세점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하며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는 全항공사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최대 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유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제공되는 생수에 부착된 라벨의 경품번호를 신한카드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고객 1000명에겐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주고, 기존고객에겐 무료 주유권, GS칼텍스 50만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 Tops클럽 회원은 롯데, 신라호텔 등에서 제공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파캐슬, 오션월드, 스파밸리 등 전국의 유명 스파·워터파크 15곳에서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신한카드 全회원에게 20~30% 현장 및 온라인 예매  시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덕산 스파캐슬과 아산 스파비스, 화순 금호아쿠아나에서는 업체별로 특정일에 최대 50%까지 특별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카드이용에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