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멀티미디어카드 '&d 카드 '출시
KB카드, 멀티미디어카드 '&d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KB카드는 세계 최초로 신용카드에 대용량 메모리 칩과 디스플레이 기능을 접목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구현하고, 이벤트 및 쿠폰정보 제공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차세대 멀티미디어카드인 '&d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KB카드, 멀티미디어카드 '&d 카드 '출시 ©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는 나에게 맞는 금융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카드라는 컨셉 하에 MP4와 지상파 DMB, 동영상 등 다채로운 멀티미디어를 구현하고 RF 결제까지 가능하게 한 신개념 카드이다.

카드명 '&d'는 디지털(digital), 즐거움(delight) 등을 의미하며 이 카드의 디자인은 '200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카드업계 최초로 디자인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d카드는 고급형(판매가격: 230,000원)과 일반형(판매가격: 51,000원) 두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고급형은 MP4, 지상파 DMB, RF 결제기능, 디지털 쿠폰 및 이동식 디스크 기능의 구현이 가능하며, 일반형은 MP3, RF 결제기능, 이동식 디스크 기능의 구현이 가능하다.

고객들의 전용 플레이어 구매에 대한 비용부담을 줄이고자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리로 할부 변제(고급형은 24개월,일반형은 12개월)할 수 있는 '&d카드 세이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멀티미디어 기능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d카드 제휴 웹사이트(www.kbndcard.com)에서는 KB카드 스타샵 가맹점 할인 쿠폰 및 지도 다운로드, 이벤트 정보 등 웹서비스 기능이 제공되며, 동영상, 음원, UCC, 사진 등 각종 디지털 컨텐츠를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구매 및 다운로드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금융수수료 우대 서비스와 테마파크 할인, 영화할인 등 부가서비스, 패밀리레스토랑 등 이용시 이용금액의 최고 20% 특별 포인트리 적립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영업점이나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기본연회비 10,000원, 제휴연회비 5,000원으로 구성되며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시 차기년도 기본연회비가 면제된다. 카드 발급비는 20,000원이며 본인회원의 &d카드 최초 발급시에는 면제된다.

기타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서비스 제공 조건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kbndcard.com), 콜센터(1588-1688) 또는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