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대대홍' 20기 모집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대대홍' 20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대홍 19기가 운영한 '정대우 팝업스토어' (사진=대우건설)
대대홍 19기가 운영한 '정대우 팝업스토어'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대우건설은 오는 5월 14일까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 20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대홍'은 2009년 창단한 업계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지난해까지 총 19기(766명)를 배출했다. 그동안 대대홍은 환경개선 인테리어 활동(전통시장, 유기동물 보호소, 소방관 휴게시설 등)과 플로깅 투게더 캠페인, 정대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CSR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선발되는 20기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참여 △대우건설·푸르지오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정대우 팝업 스토어'를 통해 MZ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데 따라 올해는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굿즈'를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제작·판매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예정이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출품해 다른 MZ 캐릭터 창작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시야를 넓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며,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수료자에게는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또 최종 개인 활동 우수자 5명에 한해서는 대우건설 입사지원 시 최초 지원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합격 특전이 제공된다. 상세한 내용은 대대홍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대홍은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