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데이터센터·HPC 위한 솔루션 발표
넷앱, 데이터센터·HPC 위한 솔루션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넷앱은 엔지니어링 데이터 센터 및 고성능 컴퓨팅(HPC) 환경 혁신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17일 발표했다.
▲ 넷앱 'FAS3170' © 서울파이낸스

새롭게 발표된 제품은 ▲FAS3100 및 V3100 스토리지 시스템 시리즈 ▲넷앱 FlexCache™ 기술 기반 스토리지 액셀러레이션 어플라이언스 ▲퍼포먼스 액셀러레이션 모듈 등이다. 이 제품들은 고성능 어플리케이션 성능 가속 및 향상에 초점을 둔 솔루션으로 제품 출시 주기 단축, 엔지니어링 생산성 향상, 스토리지 비용 절감 및 효율적 사용을 가능케 한다고 넷앱은 설명했다.
 
이번 넷앱 솔루션은 엔지니어링 데이터 센터 성능을 극대화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FAS3170은 파일 서비스 기반 워크로드에서 0.94ms ORT로 137,306 IOPS의 SPEC_SFS97 스코어 획득, 60,515.34 SPC-1 IOPS™의 SPC1™ 스코어를 획득했다. 넷앱 FAS 플랫폼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국 넷앱의 존 피트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 데이터 센터는 한정된 예산에 비해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이터, 고유가로 인한 전력 부담, 서버 가상화로 인한 아키텍처 변경 등 변화에 직면해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시장 및 엔지니어링 인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현업에서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