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VVIP카드 2종 출시
롯데카드, VVIP카드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롯데카드는 최상위 고객(VVIP)을 위한 '롯데 인피니트 블랙카드'와 '롯데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 VVIP카드 2종 출시 © 서울파이낸스
롯데 인피니트 블랙카드는 초우량 고객을 위한 최상위 카드로, 롯데카드 주요 임원진으로 구성된 VVIP 심사위원회가 경제적 능력뿐만 아니라 사회적 명성, 평판까지 고려한 심사를 거친 후 이를 통과한 고객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카드를 발급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00만원이다.
 
함께 선보이는 롯데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는 가입희망 고객 중 심사를 통해 역시 초우량 회원에게 발급하며, 연회비는 30만원이다.
 
이 2종의 VVIP카드는 비자와 마스터가 제공하는 전세계 네트원크 서비스를 바탕으로 롯데카드가 별도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전용기, 요트, 컨설팅 서비스 등의 고품격 상징 서비스를 더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로 구축된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에도 고품격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 인피니트 블랙카드는 세계적인 귀금속 디자이너 예명지씨가 디자인한 엘리건트 웨이브무늬를 바탕으로, GK파워의 금속박막인장 기술을 접목해 전량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롯데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는 우주에서 인간의 고귀함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카드 중앙에 천연 다이아몬드를 삽입하고 카드마다 다이아몬드 품질보증서를 재중해 VVIP카드의 품격을 더했다.
 
한편, 롯데 인피니트 블랙카드는 듀퐁 50만원권과 개인 전용기 서비스와 요트 렌탈 및 프라이빗 요트클럽 우대, 국내외 공항 프리미엄 리무진 의전 서비스, 에비뉴엘 전문 쇼핑도우미 서비스, 제휴 명품브랜드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는 신규가입시 해외명품 지갑, 벨트류 등의 스페셜 기프트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국내 공항 프리미엄 리무진 의전서비스, 인천공항 HUB라운지 무료이용, 제휴 항공사 항공권 할인, 제휴 명품브랜드 할인, 24시간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 박병재 상무는 "롯데 VVIP카드는 선택된 소수의 회원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언제 디서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품격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