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세번째 벨리곰 주제곡으로 즐거움 선사
롯데홈쇼핑, 세번째 벨리곰 주제곡으로 즐거움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시장서 '해피 비 데이' 첫선···12일부터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롯데홈쇼핑이 세 번째 공개하는 벨리곰 주제곡인 '해피 비 데이'(HAPPY B-DAY) 음반.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세 번째 공개하는 벨리곰 주제곡인 '해피 비 데이'(HAPPY B-DAY) 음반.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홈쇼핑이 자체 캐릭터 벨리곰의 세 번째 주제곡으로 시민들한테 긍정·희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7일부터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광장 내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에서 '해피 비 데이'(HAPPY B-DAY)란 노래를 처음 공개했다. 

'돌아온 4월을 벨리곰과 기념하는 파티'가 주제인 해피 비 데이는 케이크 불 끌 때 나오는 의성어 '후'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살렸다. 노랫말은 기념일을 맞아 설레는 감정이 담겨 있다. 제목 해피 비 데이 가운데 비(B)는 벨리곰(Belly Gom)과 생일(Birthday), 벚꽃(Blossoms)의 영문 첫 글자를 딴 것이다. 

롯데홈쇼핑 쪽은 "지난 1일 시작된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전시를 축하하고 시민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2020년 '아이엠(IM)벨리곰'과 2021년 '벨리 크리스마스'(Belly Christmas)에 이어 세 번째로 만든 주제곡을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18m 높이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전시는 이달 23일까지 이어진다. 이달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리는 서울시 문화관광축제(서울페스타 2023)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전시(이상한 DDP의 벨리곰)에서도 벨리곰을 선보인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 부문장은 "벨리곰 공공전시 1주년을 시민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해피 비 데이를 공개하게 됐다"며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곡을 통해 앞으로 긍정과 희망 메시지 전달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