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대한항공 外
2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대한항공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2월 20일 장 마감 후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한항공은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를 위해 Hanjin International Corp. (HIC)의 주식 4억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100%다. 

태평양물산은 보통주 1주당 3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7%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20일 SK증권에 대해 소송등의판결·결정(일정금액 이상의 청구) 지연공시 1건과 관련해 공시 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될 수 있다고 20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유가증권시장공시규정 제3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법인은 상기 예고 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신청할 수 있다"며 "유가증권시장상장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불성실공시법인지정 여부, 부과벌점 및 공시위반제재금의 부과 여부가 결정 된다"고 밝혔다.

DGB금융지주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2022년도 연간 경영실적 및 주요 관심사항 설명하는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한다고 20일 공시했다. 개최일시는 23일이며, 개최방법은 대면(One-on-One) 미팅이다.

한전KPS는 Lucky Electric Power Company Limited(LEPCL)와 체결한 파키스탄 LEPCL 660MW 화력 O&M 공급계약이 해지됐다고 20일 공시했다. 한전KPS는 "발주처 재무상태 악화에 따른 미수채권 증가로 사업리스크 증가로 게약이 해지됐다"고 설명했다.

세아제강지주는 보통주 1주당 22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4%다.

◆코스닥시장

중앙에너비스는 보통주 1주당 32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5%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 부터 진행성 혹은 전이성 비편평 비소세포폐암 환자의 1차 치료제로서 항 PD-1항체인 camrelizumab (SHR-1210)과 Pemetrexed, Carboplatin과의 병용요법에 대한 공개, 다기관  임상시험 계획(IND)승인을 받았다고 20일 공시했다.

삼기이브이는 IRA/USMCA 대응 및 현지화전략에 따른 미국 내 생산거점 확보를 위해 Samkee America Inc(미국)의 주식 1억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39.23%다.

인포뱅크는 보통주 1주당 2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0.2%다.

소니드는 '폐배터리 전처리 업체 인수 추진'관련 언론보도에 대해 "당사는 폐배터리 전처리 업체의 실사를 진행하는 등 인수를 검토 중이나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 는 없다"고 20일 해명공시했다.

제이오는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으로부터 경기도 안산시 성곡동에 위치한 토지 및 건물을 양수키로 결정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제이오는 "탄소나노튜브 생산기반시설 확보 및 사업확장에 대비한 공장부지 확보를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양수금액은 535억원으로 자산 총액 대비 60.96%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