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대학생 홍보대사 2기 발대식 개최
국민銀, 대학생 홍보대사 2기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기 해단식 및 2기 발대식 실시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KB국민은행은 대학생 홍보대사인 'KB Campus Star' 1기 해단식과 2기 발대식을 지난 5월 30일부터 6월1일까지 총 221명을 대상으로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기 우수활동자 포상 및 2기 활동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 향후 활동계획 안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9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9개월간 활동한 KB Campus Star 1기는 전국 11개 대학에서 대학생 대상 금융특강, KB Star*t통장 아이디어제공 및 홍보모델 참여, 전국 대학교 축제조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한편 각종 자원봉사 활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또 지난 4월 선발된 110명의 KB Campus Star 2기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1기의 활동을 이어받아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KB Campus Star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팀에게는 상금 포상,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연수의 기회와 KB국민은행 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 주어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해단식과 발대식을 통해 학생들의 KB국민은행에 대한 강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자 하는 강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