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 행복이벤트 실시
메리츠證, 행복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증권©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메리츠증권은 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4주간, 개별주식선물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행복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선물은 거래시점에 예측한 주식의 미래가격과 미래에 실제로 형성된 주식 가격과의 차이를 현금으로 주고받는 거래이다.
지난 5월 삼성전자, 포스코, 국민은행 등 15개 개별종목을 기초자산으로 공매도 효과 및 헤지거래가 가능하도록 선물거래 방식을 도입하여 신규 상장됐다.
 
메리츠증권 행복이벤트는 ▲주식선물 거래고객대상 수수료 면제 ▲신규 주식선물계좌개설 고객대상 자외선 차단제 제공 ▲3회 이상 거래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닌텐도 위(Wii)과 주유상품권 10만원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추첨결과는 7월 중순 메리츠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양광영 마케팅팀장은 "유동성공급자인 메리츠증권이 개별주식선물 시장 활성화 및  고객들에게 주식선물시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파생상품의 결정판인 주식선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새로운 투자의 기회로 삼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리츠증권을 통한 개별주식 거래방법 및 행복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www.imeritz.com) 및 컨택센터(1588-3400)에서 가능하다.
 
한편, 메리츠증권은 개별주식시장의 유동성공급자로서 유동성공급자 중 가장 많은 종목인 8개 종목의 유동성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박선현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