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토마토 '수산물 소비 촉진 설 특별전'
[이벤트] 토마토 '수산물 소비 촉진 설 특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리테일앤인사이트는 우리동네 장보기 앱 '토마토'에서 연초 물가 안정 및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설 특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는 토마토앱에서 구입하는 수산물에 대해 1인당 매주 20%,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에서 주최하는 '2023년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첫 번째 행사로 기획, 토마토는 온라인몰 분야에 선정돼 올 한해 동안 총 10회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대상 품목은 명태, 고등어, 오징어, 갈치, 조기(굴비), 마른멸치 등의 대중성 어종 6가지와 포장회(광어, 우럭), 전복, 마른 김, 참돔, 대구, 파래김, 미역, 굴 등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수산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산 수산물 원재료 비중이 70% 이상인 가공품도 포함된다.

신지현 리테일앤인사이트 이커머스 사업본부 전무는 "'토마토 하나카드'의 3%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수산물 외에도 토마토앱 사용자와 동네마트를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 손안의 동네마트'를 표방하는 '토마토앱'은 전국 동네마트를 하나로 묶어 신선식품 등의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지역 소비자는 신선식품 등을 물류센터를 거치지 않고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