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년 토끼 시리즈' 기획
다이소, '신년 토끼 시리즈' 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묘년 맞아 세 마리 토끼 캐릭터 디자인 상품 40여종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신년 토끼 시리즈'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신년 토끼 시리즈'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신년 토끼 시리즈'를 새로 선보인다. 26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다이소 방문 손님들이 행복·건강·재물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세 마리 토끼 캐릭터 디자인 상품 40여종을 기획했다. 세 캐릭터 중 '복토끼'는 행복 '강토끼'는 건강, '떡토끼'는 재물을 뜻한다. 

문구용품 중 '토끼 아크릴 만년 달력'은 매달 교체할 필요 없이 토끼 보드를 움직여 해당 월에 맞게 표시할 수 있다. '토끼 원링 유선 수첩'은 손바닥만 한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고, 내지 2종(격자·줄) 가운데 골라 쓰면 된다. '데코 스티커'는 숫자와 알파벳으로 조합으로 꾸밀 수 있다. 일상 기록용 '토끼 일상 유포지 스티커'도 준비했다.  

'토끼 세친구 인형' '토끼 세친구 낮잠 인형' 등 6종으로 구성된 인형은 '토끼 종이 모빌'과 함께 계묘년 태어난 토끼띠 아기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토끼 세 친구 봉제 저금통'은 포근한 느낌을 주는 천 소재여서 장식용으로도 어울린다. 반으로 접힌 '토끼 도무송 카드'는 펼치면 복주머니 안에 새해 덕담을 전할 있도록 만들었다. 

'실루엣 토끼 쿠션'은 토끼의 옆모습을 본 따 장식용 소품으로 쓸 수 있다. '토끼 세친구 얼굴 커튼 타이'는 2단 조절이 가능한 똑딱이 단추로 신축성이 좋아 실용적이다. '토끼 자수 트임 거실화'와 '토끼 세 친구 얼굴 거실화'는 페이크퍼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살렸다. 

'토끼 얼굴 크로스백'은 약 60㎝부터 120㎝까지 끈 조절이 가능해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이 쓸 수 있다. 50㎝ 크기 '토끼 내열 유리컵'은 홈카페용으로 어울리고, '토끼 세친구 얼굴 롱머들러'와 함께 써도 괜찮은 상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