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이스터블, '셰프레이블' 국물요리 밀키트 2종 추가 
더테이스터블, '셰프레이블' 국물요리 밀키트 2종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레스토랑 요리사 개발 돼지고기 김치찌·개소고기 들기름 미역국
셰프레이블의 돼지고기 김치찌개(오른쪽)와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 (사진=더테이스터블)
셰프레이블의 돼지고기 김치찌개(오른쪽)와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 (사진=더테이스터블)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식음료(F&B) 자회사이자 서울 여의도 63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더테이스터블이 '셰프레이블'의 국물요리 밀키트 2종(돼지고기 김치찌개·소고기 들기름 미역국)을 새로 선보였다. 

16일 더테이스터블에 따르면, 셰프레이블은 대한민국 13대 조리명인 백태운을 비롯한 10년 이상 경력의 63레스토랑 요리사들이 모인 다이닝연구소에서 출시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이번 국물요리 밀키트 2종은 가정간편식과 국·탕·찌개류 선호 추세에 맞춰 준비한 상품이다.

2종 가운데 돼지고기 김치찌개(5900원)는 63레스토랑 김치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63레스토랑 김치는 여주가루를 사용해 혈당을 낮추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4900원)은 소고기 사태와 사골 진액(엑기스)을 우려낸 육수에 들기름의 고소함이 어우러졌다. 

이번 상품 개발에 참여한 박종명 요리사는 2종의 조리법을 추천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김치의 감칠맛이 충분히 우러나도록 끓일 때 물을 더 넣고,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에 황태채를 함께 넣어 끓이면 해장하기 제격이란 것이다. 

셰프레이블 상품은 더테이스터블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더테이스터블 마케팅 담당자는 "63레스토랑 전문가의 손길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셰프레이블 일상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