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한화투자증권,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가 가족친화인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투자증권)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가 가족친화인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한화투자증권은 남성직원도 육아에 충실할 수 있도록 '아빠휴가'와 법정기준을 상회하는 자녀출산·양육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 승진 시 자기계발을 위한 시간과 기회를 부여하는 '안식월' 및 전문 장례 서비스 업체와 연계한 '상조서비스' 등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 도입으로 임직원 복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여기에 주중 최대 3일을 자택에서 근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원격근무제도인 '스마트워크'를 도입해 일과 삶의 균형과 효율적인 업무프로세스를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인사 제도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도를 통해 일하기 좋은 회사, 일하고 싶은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