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X7,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서 첫선
뉴X7,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서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BMW 뉴 X7 (사진=BMW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BMW 뉴 X7 (사진=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20~23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국내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BMW Ladies Championship 2022)'에서 'BMW 뉴 X7'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2019년부터 매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장에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뉴 모델을 전시해왔다. 작년에 열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에서는 BMW iX를 국내 최초로 전시했고, 해당 모델을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를 위해 부상으로 내걸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BMW 뉴 X7은 진보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 고급 편의사양이 적용된 스포츠액티비티(SAV) 모델이다. 

뉴 X7에는 상하로 나누어진 분리형 헤드라이트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상단에 자리 잡은 수평 LED 조명은 주간주행등과 방향지시등, 차폭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하단에 위치한 LED 유닛은 상향등 및 하향등이 내장된다.

새로운 디지털 계기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라이트 바로 조명 효과를 줬다.

BMW 뉴 X7은 이번 대회의 12번홀에서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에게 부상으로 제공되며, 국내 시장에는 오는 4분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