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하이투자증권,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부터 6개월간 제1기 고객패널 운영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 중심의 기업 문화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안제도'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도는 하이투자증권이 지난 6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 캠페인의 일환이다. 하이투자증권은 그동안 매월 금융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했으며, 전 임직원에게 '금융소비자보호 가이드 북'을 배포했다.

제1기 고객패널은 2~30명 규모로 오는 12월부터 6개월간 운영한다.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한다는 방침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활동 기간 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의견, 금융상품개발 및 신상품에 관한 의견, 제도 및 서비스에 관한 개선 등에 관한 사항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고객패널 참여 신청자는 내달 16일까지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모집한다. 하이투자증권 고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은 제안을 제시한 모든 패널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우수 제안을 선정하여 30만 원 모바일 상품권(1명), 20만 원 모바일 상품권(2명), 10만 원 모바일 상품권(2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상우 하이투자증권 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보다 쉽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객페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