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1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9월 16일 장 마감 후 1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한국가스공사는 동절기 운전자본 증가에 대비한 단기 유동성 확보를 위해 15조원 규모의 단기차입금을 증가하기로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휴스틸은 897억6000만원 규모의 시설자금 조달을 위해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자이에스앤디는 만촌자이르네 수분양자가 바로저축은행에 진 채무 600억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일동제약은 경구용 코로나 치료 후보물질 S-217622 라이센스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일동제약은 "일동제약이 일본 시오노기제약과 공동 개발중인 경구용 코로나 치료 후보물질 판매권리 및 기술이전에 대한 계약"이라고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임선숙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자진사임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동아지질은 필리핀 남부도시철도 공사 낙찰통지서(Notification of Award Letter of Acceptance) 접수했다고 16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약 1860억원이다. 동아지질은 "필리핀 마닐라 도심에서 남부 카람바(Calamba)를 연결하는 총 연장 약 56km의 철도건설 사업으로 그 중 32km(3개 공구)의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코스닥시장

대한그린파워는 김진만 대표이사에서 오경원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16일 공시했다.

에이프릴바이오는 호주 인체연구윤리위원회(Human Research Ethics Committee, HREC)에서 자가염증질환 치료제 APB-R3 제1상 임상시험계획(IND) 승인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인탑스는 김근하, 정사진 각자대표에서 김근하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16일 공시했다.

두산테스나는 이종도, 김윤건 대표이사에서 김도원, 김윤건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16일 공시했다.

KH바텍은 KHVATEC INDIA PRIVATE LIMITED가 Citibank(India)에 진 채무 117억1128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41% 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3년10월6일까지다.

유테크는 정준석 대표이사에서 김민기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16일 공시했다.

코미팜은 마약성진통제(아편유사제)를 복용중인 암환자에게 PAX-1(경구용)을 경구 투여하는 한국식약처(MFDS) 임상2상 시험계획 신청 자진 취하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코미팜은 "기 제출된 임상시험계획(프로토콜)과 관련해 심사기관인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효성평가(투약 용량 그룹) 부분에서 의견 차이가 발생돼 자진 취하를 결정했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임상시험 실시기관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존 임상2상 시험계획(프로토콜)을 재 설계한 뒤 조속한 시일 내 다시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온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에 복합점안제(HU007) 3상 시험계획(IND)을 신청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제넨바이오는 당뇨병 환자에서 돼지췌도이식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평가하기 위한 제1상 임상시험신청 자진취하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제넨바이오는 "승인기관인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에서 요청한 보완자료를 제출했지만, 중앙약사심의위원회 심의결과 추가로 요청된 자료 중 일부 추가 시험이 필요한 자료로 인해 물리적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본 건 처리기한까지 제출할 수 없어 자진 취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앙약사심의위원회 심의결과 추가로 요청된 자료를 준비하는 물리적 시간을 고려해 빠른 시일 내에 재신청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