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가정의 달 5월 이벤트 '풍성'
신용카드, 가정의 달 5월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할인-할부에 여행-외식까지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카드사들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공연·영화 할인, 글·그림축제와 같은 각종 문화행사와 각종 할인 및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의 시간을 위한 여행·외식을 위한 각종 할인 및 이용권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각종 문화행사 '푸짐'
 
우선 자녀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글·그림축제는 물론 각종 영화·뮤지컬·연극 공연 등과 같은 문화행사에 대한 초대 및 할인 행사를 연다.
 
신한카드는 오는 18일 서울대공원에서 '제7회 꼬마피카소 글, 그림 축제'를 연다. 회원 자녀 중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글짓기와 그리기 부문에서 각 500명씩 총 1000명을 선정해 상장과 트로피, 장학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는 문화포털사이트 올댓컬쳐에서 '스노우쇼' 등 5개 가족 공연을 비롯해 '방귀대장 뿡뿡이' 등 2개 어린이 공연, 뮤지컬 '그리스' 등 3개 대형 공연 등 총 10개 공연에 대해 총 1000 명에게 공연 티켓을 50% 할인해주며 홈페이지 이벤트란 응모 회원 중 150명을 추첨해 가족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2인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5월23일 뮤지컬 '그리스' 공연 전 좌석을 40% 할인 제공하고 프로그램 북 할인, 배우 사인회 등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KB카드는 전국 롯데시네마 이용 고객이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7000명에게 무료로 팝콘을 증정한다.
 
비씨카드는 오는 12일까지 프라운지 사이트(plounz.bccard.com)에서 영화를 예매하면 예매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레스토랑과 영화관이 결합된 '씨네 드 쉐프(CINE de CHEF)' 커플이용권(3명)과 CGV영화 1년 무료관람권(3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영화 예매번호 끝자리가 7로 끝나는 경우 선착순 200명에게 마르쉐 1만원 외식상품권을 준다.
 
롯데카드는 5월12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회원소식지를 통해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영어뮤지컬 '쿠키 아저씨의 퍼니팜' 공연과 연극 '쿠크 박사의 정원'은 10~30% 할인 혜택을 준다.
 
■외식업체·쇼핑점·여행사 이용할 때도
 
각종 기념일에 가족끼리 함께 하는 외식자리에서도 카드를 이용하면 좋다.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이달 한 달 동안 각종 외식업체과 백화점, 대형 할인점, 의류점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씨카드를 이용하면 이달 내내 롯데월드에서 본인 포함한 4명까지 자유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에선 3명까지 자유이용권을 3~40% 깎아준다.
 
아울러 비씨카드는 5월 한달간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를 이용할 경우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명품핸드백, 기프트카드, 롯데월드 빅2이용권, 빕스 상품권 등의 '꽝'이 없는 복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카드는 가족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빕스와 베니건스, 피자헛 등의 외식업체 이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무료 증정한다.
 
오는 31일부터 6월1일까지는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 하늘길에서 트레킹 페스티벌을 열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트레킹과 하이원호텔 또는 콘도(밸리/마운틴) 숙박, 곤돌라 이용권을 묶어 7만9000원(밸리콘도 29.8㎡/3인 기준)에서 17만9000원(마운틴콘도 105.8㎡/8인 기준)에 제공한다.
 
삼성카드도 오는 13~31일(주말 제외)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삼성카드 여행센터'에서 팔고 있는 전세계 항공권과 여행상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행사를 펼친다. 특히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4박5일 이용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7만9000원에 판매한다. 리조트 4박 숙박과 조식이 포함된 자유여행 이용권이다. 골프 54홀 이용권까지 포함할 경우 2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28일까지 원하는 기간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회원 중 615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와 놀이공원 및 스파시설 이용권, 영화 예매권을 주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빕스를 이용할 경우 주중에 스테이크를 포함한 메인 메뉴를 주문할 때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KB카드는 5월 말까지 'KB카드 스파 대축제'를 연다. 대구스파밸리, 아산스파비스, 화순아쿠아나, 제주아쿠아나, 이천테르메덴, 씨랄라 등 전국 주요 스파 시설을 이용할 때 최고 4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