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이마트24와 '타이어 렌털' 협약···연락처 남기면 장착 예약까지
금호타이어, 이마트24와 '타이어 렌털' 협약···연락처 남기면 장착 예약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마트24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털 이마트24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금호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금호타이어가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털'을 이달부터 이마트 24 편의점에 이용할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털'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걸려온 해피콜을 통해 렌털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는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차량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 일을 지정할 수 있다. 

절약형 렌털 선택 시 타이어 렌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제휴카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청구할인 금액으로 렌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기간은 18~31일까지다. 행사기간에 이마트24를 통해 또로로로서비스 렌털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렌털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털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