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 KB증권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최근 변동성이 큰 시장상황 속에 주식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마이데이터 투자콘텐츠를 소개하며, 오는 9월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변동성이 큰 시장상황 속에서 나의 투자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나의 지난 투자패턴을 훑어보며 본인만의 투자원칙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선 '투자 종합 서비스'를 이용하면, KB증권뿐만 아니라 마이데이터에 연결된 타 증권사 계좌까지 모두 융합해 정확한 현재 나의 투자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알려준다.

전 증권사에 흩어져 있는 투자자산, 투자원금, 수익률 등 핵심정보를 결제일 기준으로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하며, 종목별, 유형별, 금융사별 투자비중을 직관적인 그래프로 보여줘 치우쳐져 있지 않은지 판단할 수 있다. 그리고 기관별로 앱이나 홈페이지를 로그인하지 않아도 수익 종목과 손실 종목을 한 눈에, 한 곳에서 바로 파악이 가능해 간편하다.

KB증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9월 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만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외에 은행, 보험, 카드, 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한 기관 개수에 따라 룰렛 참여횟수를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실버 40mm, 블랙 40mm, 실버 40mm)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에서 바로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도 가능하다. 마블링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투자의 결과는 본인의 책임으로 귀속되고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