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모바일 앱에 'My ISA' 메뉴 신설···절세투자 지원
KB증권, 모바일 앱에 'My ISA' 메뉴 신설···절세투자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중개형 ISA 가입고객의 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KB증권의 대표 모바일 앱인 'M-able'(마블)에 'My ISA' 메뉴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크게 확대되면서, 세금을 줄이며 장기 분산투자가 가능한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투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KB증권은 중개형 ISA 가입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화면을 개시했다. 

My ISA 메뉴에서는 ISA계좌에 대한 상세정보와 더불어 총자산과 수익률, 입출금 가능금액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ISA계좌 관리를 위해 고객이 자주 쓰는 기능과 메뉴를 한 화면에 모아 투자자의 동선을 간편하게 줄였다. 특히, 중개형 ISA의 투자 포트폴리오 현황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시각화함으로써, 자산군별 상품 보유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중개형 ISA계좌에서 투자가 가능한 상품을 바로 매수할 수 있도록 연결하여 거래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ISA 제도 및 투자가이드를 통합해 안내하고 중개형 ISA를 중심으로 메뉴를 개편했다. ISA 알아보기를 통해 유형별 ISA 장점 및 투자방법 등 관련 정보를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어려운 용어나 복잡한 화면 대신 친근한 단어와 이미지를 사용해 고객들이 중개형 ISA계좌를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KB증권은 중개형 ISA를 통한 고객들의 절세투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7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중개형 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계좌에 입금시, 입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중개형 ISA계좌에서 공모펀드와 ELS, DLS를 순매수하는 고객에게도 매수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어 최대 6만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 중개형 ISA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마블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