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알레르기 예방 친화 제품 인증"
다이슨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알레르기 예방 친화 제품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로부터 알레르기질환 예방 적합 제품으로 인증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4종 (사진=다이슨)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4종 (사진=다이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다이슨은 자사의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최신 제품들이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로부터 알레르기 예방에 친화적인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는 천식 및 알레르기질환에 관한 학술, 교육 및 연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03년에 설립된 전문 단체다. 내과 및 소아청소년과의 알레르기 전문의를 중심으로 현재 약 3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알레르기질환을 예방하는데 적합한 제품을 선별해 인증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다이슨의 공기청정기 제품군 중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다이슨 핫앤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다이슨 휴미디파이+쿨 포름알데히드 가습 공기청정기까지 총 4개의 제품이 호흡기 알레르기질환 및 천식의 악화를 막기 위한 환경 관리에 적합한 것으로 인증 받았다. 

무선청소기 제품군에서는 △다이슨 V15 디텍트™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다이슨 마이크로 1.5kg™ 등이 알레르기질환 예방을 위한 환경관리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미세한 크기의 먼지 입자와 공기 중 유해 물질까지도 포착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구현한 다이슨의 필터레이션 기술이 협회 측 인증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큰 역할을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다이슨의 최신 제품들까지 협회 측 인증을 받으면서 다이슨 V11™,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등을 비롯한 무선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대표 제품들이 알레르기 예방에 친화적인 제품으로 인증 받게 됐다. 다이슨은 지난 2011년 청소기 부문에서 국내외 제품을 통틀어 최초로 해당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