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내가 찜한 주식, 모두에게 드려요'
[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내가 찜한 주식, 모두에게 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S 정식 출시 기념···美 우량주 당첨 금액만큼 지급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은 앞으로 2주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애플, 테슬라 등 미국 우량 기업의 주식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받고 싶은 주식을 '찜' 하면 100%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지난 14일부터 MTS 베타 버전을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플, 테슬라, 알파벳 Class A (구글), 나이키 등 총 24개의 미국 우량 주식 중 갖고 싶은 주식을 3개 이상 고르면 그중 1개 주식의 당첨 금액이 나타난다. 

당첨 금액은 최소 2000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랜덤으로 나타난다.주식 받기를 선택하면 당첨 금액만큼 소수점 단위로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주식은 그날 바로 지급되며, 공휴일은 익일 제공된다.
 
히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은 주식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무료 주식이 들어온 후,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같은 주식을 랜덤 금액으로 한 번 더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7일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의 '혜택' 탭에 있는 이벤트 안내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의 MTS 베타 버전부터 이용하고 있던 사용자, 새로 주식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수수료 무료 혜택도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신청할 필요 없이, 카카오페이증권의 주식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 모두에게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를 자동으로 면제해준다.
 
카카오페이증권은 "MTS를 기다려준 많은 사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작부터 다른 카카오페이증권의 MTS를 통해 나를 알아주는, 누구에게나 쉬운, 지인과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주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