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약·바이오 전문 뉴스 서비스 '팜이데일리' 개시
키움증권, 제약·바이오 전문 뉴스 서비스 '팜이데일리'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14일 제약·바이오 전문 뉴스 서비스인 '팜이데일리'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팜이데일리는 제약·바이오 투자자를 위한 뉴스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국내 대표적인 종합 경제매체인 이데일리의 제약·바이오 전문기자 10명이 발로 뛰며 발굴, 취재한 투자자향 뉴스와 심층분석을 담고 있다. 팜이데일리 서비스는 바이오 기업의 신약개발 현황 및 전망, 상업화, 기술수출 가능성, 경쟁상황 점검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치료제 개발 현황을 입체적으로 해부해 투자자 수익 극대화를 추구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알약 개수(~5점)로 구분된 팜투자지수는 목표수익률 설정, 자산배분 등 세밀한 투자전략 수립을 유도한다. 특히, 새로운 뉴스가 나오면 키움증권 영웅문S PUSH 알림 메시지가 발송돼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세심하게 서비스를 구성했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팀장은 "팜이데일리와 키움증권이 손잡고 프리미엄 제약·바이오 뉴스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발 앞서 제공되는 제약, 바이오 프리미엄 뉴스서비스 이용을 통해 투자 수익을 높일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이데일리 서비스는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인 로보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일까지는 체험기간이 제공되며, 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2매도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