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KIA타이거즈, 2022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카돈-KIA타이거즈, 2022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을 통해 홈 팬을 대상으로 2022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22 시즌 동안 광주 챔피언스필드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이벤트 게임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네오(NEO)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KIA타이거즈의 SNS 채널(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디오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2 시즌 종료 시점에는 KIA타이거즈 선수들 중 하만카돈 MVP를 선정하고 부상으로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의 국내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과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또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선영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이사는 "기아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KIA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IA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