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사진=유진투자선물)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선물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이 유진투자선물의 자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이하 '트커')'에 가입하면 신청일로부터 60거래일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이벤트다.  

트커는 기술적, 펀더멘탈 분석과 함께 회원 간 실시간 거래정보 공유를 통한 면밀한 시장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유진투자선물에서 출시한 서비스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트커는 유진투자선물의 HTS와 M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수료 할인 혜택에 따라 이벤트 참여자들은 △CME 마이크로 지수·통화 계약당 0.49달러 △CME 마이크로 에너지·귀금속·금리 계약당 0.74달러 △CME 지수·에너지·귀금속·통화·금리 계약당 1.89달러 등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거래 시작 전 24시간 연락 데스크로 전화해 신청하면 즉시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