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최대 0.4%p 인하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최대 0.4%p 인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너스통장, 최대 한도 2억원까지 확대
케이뱅크 을지로 사옥과 변경된 CI 로고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신용대출 상품 3종의 금리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연 0.4%포인트(p) 인하했다고 31일 밝혔다. 금리가 인하된 상품은 '신용대출 플러스'와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이다.

직장인과 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다양한 고객이 이용 가능한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금리는 최대 0.4%p 인하됐다. 이에 따라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최저 금리는 전날 4.10%에서 3.75%로 낮아졌다.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2%p 인하됐다. 신용대출 상품의 최저금리는 3.14%에서 3.04%로,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최저금리는 3.64%에서 3.54%로 낮아졌다.

아울러 마통 한도도 확대한다. 다음 달 1일부터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최대 한도를 1억5000만원에서 2억원으로 올리기로 했다. '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한도 3억원까지 제공하며,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달 5일 선제적으로 신용대출 상품 3종의 금리를 최대 0.3%p 인하한 데 이어 추가적으로 대출금리 인하했다"며 "중순부터는 연 2.5% 예금 특판을 진행하는 등 경쟁력 있는 예금·대출 금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