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숍' 공개
로스트아크,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숍'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출시 이후 최초로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숍'의 안내 페이지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안내 페이지에 따르면 모코코 굿즈숍의 정식 출시는 오는 2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굿즈숍에서는 △모코코 인형 3종 △모코코 장패드 4종 △NPC 피규어 4종 △모코코 마그넷 세트 △모코코 스마트 톡 △모코코 트래블백 △모코코 무드등 2종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등 총 17종의 한정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모코코 굿즈숍에 대한 상세한 이용 방법은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모코코 굿즈숍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방송은 정소림 캐스터와 쇼호스트 인진우가 진행하며, 굿즈숍의 안내는 물론 라이브로 진행되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400명의 모험가에게 '모코코 달력',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굿즈숍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모험가들은 이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 전하기' 하트 버튼을 누르고 굿즈숍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험가 중 300명을 추첨해 '2022 모코코 달력'을 증정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굿즈숍의 수익금은 모험가 여러분의 이름으로 새로운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지금의 로스트아크가 있기까지 응원해 주신 모험가분들을 위한 로스트아크의 환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