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 데뷔곡 뮤비 티져 공개
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 데뷔곡 뮤비 티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하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25일 음원 'I Like That'의 뮤직비디오(M/V) 티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CJ ENM과 손잡고 활동명 YuA로 가수로서 첫 행보를 시작하게 된 한유아는, 첫 번째 음원 I Like That의 티저를 통해 가요계에 발을 내딛고 대중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이번 음원 I Like That의 티져 영상에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영상미를 선보이며, 지구가 즐겁고 하루하루가 새로운 A.I. 소녀의 감성을 그려냈다.

YuA의 I Like That은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K-팝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하며 기대를 모았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음원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CJ ENM과 함께 가요계에 진출해 대중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지구를 즐기며 좌충우돌 배워가는 엉뚱발랄한 한유아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달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맺은 한유아는 금일 M/V 티져 공개를 시작으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고, 그 외 방송, 유튜브, 공연,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YuA의 데뷔곡 I Like That의 정식 음원 및 M/V는 올해 상반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