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 모집
롯데제과,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소통 강화하고 함께 브랜드 키울 대학생 30명 선발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 모집 포스터. (사진=롯데제과)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 모집 포스터. (사진=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제과가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 스위트 크리에이터에 대해 21일 롯데제과는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함께 브랜드를 키우려 선발한 대학생 서포터즈로, 2020년부터 매해 모집 중"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스위트 크리에이터 3기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전 임무 제출과 함께 이달 15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마케팅·콘텐츠 기획 관련 18명과 영상 제작·촬영 관련 12명을 합쳐 30명 선발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지원서 접수 기간은 3월6일까지.

면접 대상자 명단은 3월16일 발표하고, 3월21일 면접을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3월28일 알려줄 예정이다. 면접 대상자와 최종 합격자 명단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트 크리에이터 활동은 개인과 팀으로 나뉜다. 개인은 누리소통망(SNS) 콘텐츠 제작·발표를 하고, 팀은 브랜드 홍보 영상 기획·제작과 신제품 개발 등 식품 마케팅 실무 관련 활동을 맡는다. 활동 기간은 올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이다. 

스위트 크리에이터로 뽑히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받으며, 실무 경험 기회를 얻게 된다. 롯데제과는 개인 및 팀별 우수 활동에 대해 시상하고, 6개월간 활동을 마친 이들에게 공식 수료증도 발급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