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오롱 모터스, BMW iX 예술 작품으로 '더 모노리스' 전시
BMW 코오롱 모터스, BMW iX 예술 작품으로 '더 모노리스'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전기 모델 iX. (사진=BMW코리아)
순수전기 모델 iX를 예술 작품으로 재해석한 순수 전기 플래그십 BMW iX. (사진=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는 순수전기 플래그십 모델 BMW iX를 예술 작품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아트 콜라보 기획전 '더 모노리스(THE MONOLITH)'를 코오롱 모터스 서울 삼성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3월 20일까지다.  

이번 전시는 최근 국내에 번진 아트 컬렉팅 열풍을 반영, 전시장 내방 고객에게 작품 관람이라는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젊은 작가에게는 작품 창작 및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오롱 모터스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조형예술 작가 에리카 콕스(Erika Cox)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BMW iX 특유의 디자인 정체성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105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조형물 5점과 미니어처 에디션 100점이 BMW iX 실물 차량과 함께 전시된다.  

전시 관람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자에 한해 현장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전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모터스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모터스는 전시 운영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정기적인 방역 조치를 시행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